top of page

제이시스템, 안양시 유망창업기업 'BLUE100' 인증

: 스마트팩토리의 핵심 기술인 예지보전 및 품질안정화 시스템 개발의 잠재력을 인정받음.

앵커 1
블루백_개인사진.jpeg
KakaoTalk_Photo_2021-12-29-18-31-18 007.jpeg

(좌)제이시스템 정재오 대표, (우)최대호 안양시장

(주)제이시스템(대표 정재오)은 2021년 12월 안양시 유망창업기업 'BLUE100'에 선정되었다.

BLUE 100은 안양시에서 기업 전문성, 독창성, 투자유치 등 전문가 평가를 통해 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업이 선정되며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이 높은 창업기업이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도이다.

 

(주)제이시스템은 25년이상 축적된 자동 제어 엔지니어들의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공장자동화 및 IoT를 이용한 Smart Factory구현을 위하여 기술력과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산업 전반에 걸친 고객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Factory Automation Solution 구축 및 안정적 운영을 통한 고객 가치 창출을 추구 합니다. IoT등 혁신적인 신기술을 바탕으로 비즈니스 모델 컨설팅, 솔루션 컨설팅, 구축, 운영, 유지 관리까지 공장자동화의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이다

'BLUE 100' 인증 기업은 향후 5년 동안 최대 2억원에 상당하는 연구개발, 마케팅 등의 다양한 지원을 받게 된다.

정재오대표는 인터뷰에서 "식/음료부문의 스마트팩토리 전문기업으로 설비의 예지보전뿐만 아니라 Big Data를 통한 품질안정화 시스템의 솔루션을 개발하여 안심 먹거리를 만드는데 일조하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밝혔다.

bottom of page